기타안내 2025학년도 1학기 학생증(스마트카드) 신청 및 발급 안내
페이지 정보

본문
2025학년도 1학기 학생증(스마트카드) 신청 및 발급 일정을 안내드립니다.
1. 발급 일정
구분 | 내국인 | 외국인 |
신청 기간 | 2025.2.28.(금) ~ 3.9.(일) | 2025.3.17.(월) ~ |
신청 방법 | 우리은행 모바일앱 '우리WON뱅킹' | 학생서비스팀(학생회관 406호) 방문 신청 및 수령 ※ 신분증(여권 또는 외국인등록증) 필참 ※ 증명사진은 방문하여 메일로 전송 |
교부 시간 | 2025.3.17.(월) ~ 3.26.(수) |
2. 행정사항
가. 학생증 발급 관련 문의
1) 앱 신청시 오류 문의: 우리WON뱅킹 고객상담센터 1588-5000, 1588-9955
2) 우리은행 숭실대학교 출장소: 02-826-4522(내선번호 210,211)
3) 학생서비스팀: 02-820-0065,0067,0068
나. 재학생 대상 학생증 재발급: 학생서비스팀(학생회관 406호)에서 직접 신청
3. 협조 요청사항
가. 학생증 발급 안내: 입학예정자 문의 시 상기 일정 및 연락처 안내
나. 모바일 학생증은 실물 카드 발급자에 한해서 사용 가능
붙임 학생증 발급 안내자료(우리은행 작성) 1부. 끝.
첨부파일
-
2025년 우리WON뱅킹 대학 학생증카드 신청 매뉴얼.pdf (368.8K)
62회 다운로드 | DATE : 2025-02-18 14:10:41
- 이전글‘2025년 숭실대학교 찾아가는 전입신고창구’ 운영 및 이용 안내 25.02.20
- 다음글2024년 학생 예비군 이월 훈련 계획 및 유고 결석 신청 절차 안내 25.02.17